스프라이트 아틀라스 회전 문제
유니티에서 아틀라스 생성 후 작업하다보면 이미지가 회전되어있을 경우가 있는데 유니티 가이드를 찾아보니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20.3/Manual/class-SpriteAtlas.html
스프라이트 아틀라스 - Unity 매뉴얼
2D 프로젝트는 스프라이트와 다른 그래픽스를 사용하여 씬의 시각적 요소를 만듭니다. 따라서 단일 프로젝트에 다수의 텍스처 파일이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Unity는 씬의 각 텍스처
docs.unity3d.com
텍스처 결합시 스프라이트 밀도를 높이기 위하여 강제로 회전시키는 것 같습니다. 이 옵션은 최초에 켜져있으니 해제해주면 회전문제가 해결 됩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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